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에서 유명한 배우 김미숙 나이에 대하여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김미숙은 배구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여리여리한 몸매와, 여성스러운 얼굴이지만, 또 강인한 모습을 재발견 한듯 하네요



또 김미숙은,과거에 방송된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김미숙은 "중학교때 선수를 했고, 중학교 가기 전 아버지가 운동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해서 시작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배우 김미숙 나이는 바로 1959년 5월3일 생으로, 만 59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라는말이, 이 말인것 같네요. 정말 피부도 좋고 동안인 배우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또, 김미숙은, 남편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라디오를 진행하다가 남편을 알게되었고, 데이트 후, 집에와서 계속 생각이나고, 웃음이 났다 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이어 "겨울에 눈길을 함께 가는데 정말 천천히 가더라. 밤도 늦었는데 조급한 마음에 '우리 그냥 결혼할래요?'라고 했다"고 먼저 청혼을 한 사연을 밝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김미숙 남편은, 최정식씨로, 작곡가 겸 음악감독이라고 하네요. 현재 결혼 15년차 부부인 김미숙, 최정씨 부부는 여전히 깨가 쏟아진다고 합니다. 또 슬하에 14살 아들 최승민군과 12살 최승원양이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