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지, 민, 페이, 지아가 함께 활동을 해왔던 걸그룹 미스에이 해체 가 최근 선언되며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미스에이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원년 멤버 일부가 회사를 떠나면서 팀을 해체한다고 밝혔습니다.



미스에이는 지난 2010년 7월 한국인 멤버인 수지와 민 그리고 중국인 멤버 지아와 페이로 결성되어 데뷔 7년차 가수입니다. 데뷔곡이었던 배드 걸 굿 걸이 엄청난 인기를 끌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미스에이는 지난 2015년 3월 미니앨범 컬러스 이후 활동이 중단된 상태였던지라 많은 팬들이 그들의 컴백을 기다리며 언제 다시 활동하냐를 학수고대하고 있었지만 미스에이 해체가 되며 4인ㄷ조 미스에이의 컴백은 기대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미스에이의 중국인 멤버 중 한명인 페이는 2016년 5월, 한국인 멤버 중 한명인 수지는 2017년 8월에 JYP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였으나 2016년 5월 전속계약이 만료된 지아와 2017년 4월 계약이 만료된 민은 재계약을 하지 않았습니다.




JYP에 잔류중인 수지는 배우로 인기를 끌고있으며 페이는 2016년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스에이 해체 소식이후 그들의 SNS에는 "thank you miss A"라는 해시태그를 댓글로 달며 미스에이의 해체를 아쉬워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스에이 해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데뷔 후 기대하는 걸그룹이었는데 이렇게 해체하게 되어 매우 아쉽습니다. 앞으로 각자 활발하게 방송에서 활약하길 바라며 해당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